선교단상 선택과 통로로 이어지는 하나님나라”(동영상) – 김정한선교사”

2262
0
SHARE

선교단상 / 김정한선교사

선택과 통로로 이어지는 하나님 나라

 

하나님께서는….

열국에 믿음의 아비가 되게 하는 축복의 통로로 아브라함을 선택하셨습니다.

이스라엘의 열두지파의 아비가 되게하는 축복의 통로로 야곱을 선택하셨습니다.

이스라엘이 기근을 당하였을 때 그들을 살릴수 있도록 요셉을 애굽총리가 되게하시어 기근시 가족을 살리는 축복의 통로로 요셉을선택하셨습니다

400년간 애굽의 압제하에서 고통을 당하고 있던 이스라엘을 구하는 지도자로 모세를 출애굽의 통로로 선택하셨습니다.

가나안정복의 선봉장이 되는 축복의 통로로 여호수아와 갈렙을 선택하셨습니다.

가나안정복시대에 이스라엘을 이끄는 축복의 통로로 사사들을 선택하셨습니다.

이스라엘이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따르도록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대언자로 선지자들을 축복의 통로로 선택하셨습니다

이스라엘 통일왕국의 왕으로 다윗을 축복의 통로로 선택하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이 다윗의 계보를 따라 성취되도록 다윗의 계보를 축복의 통로로 선택하셨습니다

하나님 아버지께 갈수 있는 구원의 통로로 예수 그리스도를 구원의 축복된 통로로 선택하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도록 12제자들이 축복의 통로가 되는 선택을 받았습니다.

순교자의 축복의 통로로 스데반 집사를선택하셨습니다.

예수 믿는자를 픽박하던 사울이 사도가 되어 복음을 전하는 축복의 통로로 되도록 사울을 다메섹에서 선택하셨습니다

근대선교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윌리암케리가 인도에 복음을 전하는 축복의 복음 통로로 선택받았습니다.

암울했던 중국에 복음을 전하는 축복의 통로로 허드슨테일러를 선택하셨습니다.

학생자원자 운동의 시작을 한 맥가브란이 인도의 복음을 전하는 축복의 통로로 선택받았습니다.

171개국에 나가 있는 한인선교사들이 세계 모든 열방에 복음을 전하는 축복의 통로로 선택받았습니다.

그리고 오늘까지 많은 주의 종들이 복음을 전하는 축복의 통로가 되도록 선택하셨습니다.

 

오늘

4800개의 미주한인교회들이 북미주에 복음을 전하는 축복의 통로가 되도록 선택하셨습니다

 

오늘 800만의 성도들을 한국을 복음화하고 세계에 복음을 전하도록 축복의 통로로 선택하셨습니다.

오늘 우리는 복음은 전하고 나누는 축복의 통로로 선택받은 사람들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축복을 더 많이 주실 사람들, 선교와 복음의 통로가 되는 성도들, 교회들을 찾고 계십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축복을 기다리고 계십니까?

그러면 우선 축복의 통로가 되고 있는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선교를 위한 축복의 통로가 되셨습니까?

하나님의 축복을 기다리십시오

하나님은 당신을 축복의 통로로 선택하실것입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