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등을 첫제작에 주문하실분은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680
0
SHARE
솔라등 주문과 문의는 son4u@hotmail.com 으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오래전에 케냐 마사이부족과 함께 살면서 당시에 전기가 없어 호롱불로 물이 없어 빗물, 샘물(때로는 물차로 구입을 하면서)로 살면서 선교사역을 했었습니다. 당시 여러 사역중 밤에 나이가 들었으나 가축을 돌보야 하는 아이들이 아직 학교를 다니지 못해 야학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때 야학을 하던 아이들이 학교를 가고 나중에 그 그룹에서 목사들, 교수, 고위 관리관, 학교교장과 선생님들이 나왔습니다. 교회는 당시에 2개를 개척을 하였는데 이후에 후임선교사님들의 수고와 이들의 수고로 60개가 넘는 교회가 개척이 되었습니다.
최근에 제가 섬기는 선교회에서 자체기술로 솔라등을 개발하였습니다.
미국특허도 받게 되었습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생산을 하여 전기없는 선교지에서 사용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요즘 미국제품 D. Light 이라는 솔라충전 후래쉬가 선교사님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저희가 직접 개발한 저희 솔라등과는 기능과 가격면에서 비교가 안됩니다. 아직 많은 분들이 저희 선교용 솔라등을 모르십니다. 저희것은 후라쉬가 아니라 등불입니다. D. Light 제품은 후라쉬 입니다. 저희것은 원래가 전기없는 선교지를 기준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D. Light 과 비교할때 몇배가 우수하고 월등합니다. 비교가 안됩니다. 아래 비교표를 보시고 저희가 개발한 솔라등이 선교지에서 복음을 전하는데 귀하게 사용되기를 기도해주십시오. 선교지에서 자비량을 원하는 선교사님들은 조립공장도 할수 있습니다. 비자문제와 자비량선교를 할수 있습니다.
첫 생산을 우선 2천세트를 하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필요하신 선교사님들과 선교지에서 자비량을 하기 원하는 분들은 메세지에 주문을 해주시고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각 선교지마다 딜러쉽 또는 조립공장을 하기를 원하는 분들을 연결하고자 기도하고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연락을 바랍니다. 또한 선교사님들이 이번에 개인적으로 샘풀을 주문하실수 있습니다. 선교사님들에게 특가를 드립니다. 아래 도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3Empower 에서 판매를 하는 D. Light 후라쉬는 그 회사가 직접 개발하고 제조를 하는 회사가 아니라 판권을 딜러일 뿐입니다. 저희는 원천 개발자이고 직접 제조를 합니다. 저희는 앞으로 전기없는 지역에 솔라용(DC용) 가전제품들을 계속 개발할것입니다. 솔라선풍기, 솔라냉장고(소형, 중형, 대형), 솔라경자동차 솔라 우물용 모터, 솔라 경자동차 그리고 솔라 그린에너지 빌리지를 개발하는 계획이 세워져 있습니다. 우선 아프리카 54개국의 전기없고 물없는 지역에 선교를 집중적으로 하려고 합니다.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러나 솔라등은 전세계적으로 선교의 도구로 사용되기를 바랍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