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N 주간소식 20190919 은퇴없는 선교사 시대 The Retireless Missionaries

1865
0
SHARE

최찬영 선교사님 !!! 93세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리의 대~선배님으로  영,육 간에 더욱 건강하시고 만수무강하세요^^ 허영희 (튀니지)  

우리 최찬영선교사님 승리 모세처럼 기운이 쇠하지않으시기를 기도 드립니다.  김민희목사 (미국)

한국 선교의 한 획을 긋고 후배 선교사 들의 훌륭한 귀감이 되신 최찬영 선교사님의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더욱 더 강건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헬렌황 올림 (미국)

최찬영 대 선교사님!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어 주시니 감사합니다. 93번째 생신을 맞으며 더욱 건강의 복이 임하시길 빕니다. 더욱 강건하시어 저희들을 이끌어 주세요~~ 케냐 마사이 땅 에마오이 에서 김동희 선교사가 킬리만자로 에서 보냅니다. 김동희선교사 (케냐)

존경하는 최찬영선교사님! 93세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한국교회 선교를 이끌어 주신것을 기억하면서  남은 여생은 더 강건하시길 기원합니다.
조마리아 (러시아)

최찬영 선교사님의 96세 되신 날을 축하드립니다 선교의 길잡이가 되어 주셔서 감사드리면 더욱더 영육간에 강건하셔서 저희들을 잘 인도해주시고 저희들의 큰 힘이 되어주세요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공선화선교사 ( 말라위)


선교계의 최고 어른이신 최찬영선교사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독수리와같은 새힘으로 강건하시길 축복합니다 김혜옥선교사 (대만)


선교사님의 93세 생신을 축하드리며 강건하심과 주님의 평강 가득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최J.S (파라과이)

최찬영 선교사님의 생신을 태국에서 멀리서나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신영선선교사(태국)

최찬영 선교사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백세 시대 하나님 나라를 세워가시는 본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윤요한선교사 (인도네시아)

존귀하신 최찬영 목사님 생신을 축하 드립니다.  남은 생애 늘 주님과 동행 하시옵소서.  이현석목사 (미국)

대선배 최찬영 선교사님의 93회 생신을 태국 촌부리에서도 축하 드리며 늘 강건하시고 지금처럼 계속 좋은 모범을 후배들에게 보여 주시기 바랍니다. 김정웅, 이순교 올림 (태국)

존경하고 사랑하는 대선배 최찬영 선교사님 93세 생신을 축하 드립 니다.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셔서 우리후배들을 이끌어 주세요. 감사 합니다. 샬롬 강승삼선교사 (한국)

최찬영 선교사님 93회 생신을 축하드리옵니다  항상 건강과 평강과 행복한 여생을 누리시기를 기원 합니다 이응주선교사(일본)

최찬영 선교사님의 93세 생신을 멀리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강건하셔서 주님과 동행하는 삶을 사시기를 기원합니다. 여상일선교사 필리핀)

대선배 선교사님이신 최찬영 목사님의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주 예수 그리스도안에서 그 주님속으로  축복합니다!  120세 이상 무병장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할렐루야~  최용순선교사 (가나)

1호 선교사  최찬영 선교사님의  93회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생애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육호기선교사 (필리핀)


존경하는 최 찬영 목사님 주님의 은혜와 축복으로 더욱  건강 하시고 주님의 나라와 선교를 위해서 큰 일을 하시는 축복을 누리시길 기도합니다. 축하합니다. 피터홍-홍승구선교사 (미국)

존경하는 최찬영목사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더욱 강건하소서. 최광규(도미니카) 최찬영 대 선배 선교사님의 93번 째 생신을 진심 으로 축하드리면서 주님 은혜로 더욱 강건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유정남(체코)

사역을 삶으로 저희 선교사들에게 귀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장정옥선교사 (미국)

우리 최찬영선교사님 승리 모세처럼 기운이 쇠하지않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김민희목사 (미국)

존경하는 최찬영목사님 강건하십시요.
정금태선교사 (파라과이)

존경하는 최찬영 선배님 93세 생신을 진심으로,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선교사의 삶은 한결같은 올곧음으로 신실하게, 성실하게 언제나 온화하신 미소 다정다감의 성품으로 저희 많은 후배에게 선한 모델이 되어주심  진심의 감사 드립니다.  배안호, 박옥산 드림 (파라과이)


존경하는 최 찬영 선교사님.  93세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한국교회 선교 소명의 최일선에서 선교를 이끌어 오셨고 오늘 수만명의 후배 선교사들의 어른으로 서 주시고 이끌어 주셨습니다. 남다른 가족간의 만남 속에서 더욱 큰 존경과 사랑을 드립니다. 더욱 영육의 강건하심을 비오며 굳게 이 백성의 선교 얼을 지키고 이끌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어머니 도기봉 권사님의 문안 과 축하도 함께 전합니다. 강성일선교사(브라질)

최찬영 선배 선교사님의 생신을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에서도 진심 으로 축하드립니다. 송상천 (러시아)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