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혁 선교사 소식 현재 빠른 수술을 통하여 일단 위급한 생명은 건졌으나

247
0
SHARE
[긴급 기도 Urgent Prayer]

이상혁 선교사 소식 현재 빠른 수술을 통하여 일단 위급한 생명은 건졌으나 뇌암중에서 가장 어려운 교모세포종 4기로 판명났습니다. 오늘에서야 정황한 진의를 알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국에서는 수술후 1년 정도 생명연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미국에서는 뇌에 좋은 각양의 영양제를 공급하여 10년까지 생명을 연장한다고 합니다. 지난 월요일부터 6주기간의 방사선 항암 치료가 시작되었습니다. 이상혁선교사님은 치료 받으면서 너무 아프고 힘들때에 바탐봉 집으로 빨리 돌아가고 싶다고 하셨답니다. 최금옥 사모님께서는 8시간전에 facebook에 글을 남기셨습니다. “이틀전에 주사와 약으로 통증이 듣지 않아서 스테로이드로 치료중입니다. 통증은 나아졌고 얼굴은 약간 부은듯하지만 아프지 않아서 견디기가 훨씬 좋습니다. 먹는것도 먹을 수 있고 잠도 잘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아마 이러한 통증과 나아짐의 반복의 연속이겠지요 그래서 상태가 좋을 때 많이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함께 기도하며 함께 격려하기 원합니다. 이러한때에 한인선교사님께 강력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생명의 주인되신 하나님께서 포기치 않는 기도를 들으시고 회복주실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인 선교사님들께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이 알고 있는 모든 동역자분들께 기도의 부탁을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기도할때에 하나님께서 속히 응답해 주실 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상혁선교사님을 돌보고 있는 영남대학병원의 주치의와 최금옥 선교사님 , 군대 있는 첫째, 바탐봉에서 전략적 선교로 커피 카페를 하고 있는 희연, 수연, 주연에게 하나님의 함께 하심으로 어려움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술이후 항암 치료는 재정과의 싸움이 시작되었습니다. 치료 과정 중에 필요한 모든 재정이 여호와 이레의 손길로 공급하소서. 

아울러 선교사님들의 헌금을 부탁드립니다. 어려움에 함께 할때에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며 우리의 모든 상황속에서도 채워주실줄 믿습니다. 현재 이상혁선교사님 차량 하이렌드 2002년식 17500$에 작년에 구입하였는데 치료비를 만들기 위해서 다시 매매하려합니다. 한인선교사님 중에 관심 있으신분 바로 연락 해 주시기 바라며, 소개해 주시기 바랍니다. (012-343103 천준상 선교사) 

의사 선교사님들은 참으로 많은 사역을 감당하실수 있습니다. 이상혁 선교사님 바탐봉에 오시지 마자 캄보디아 그리스도인에게 병원에서는 하루 150$를 받아 치료 받지 못하는 사람들을 받아서 2주간 무료로 치료해주고 1달 뒤에 뇌출혈을 낫게 하는데 큰 사랑을 베풀어 주었습니다. 아울러 중풍 환자 1명의 진료에도 도움을 주셨습니다. 저희들은 알수 없지만 어서속히 이상혁 선교사님 바탐봉으로 돌아오셔서 가난해서 치료 받지 못하는 자들에게 하나님의 크신 사랑으로 보살펴주고 한인선교사들의 주치의로서 사역하실 수 있기를 소망하며 기대하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한인 선교사님들께 간곡히 함께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후원계좌번호: 하나은행 510-910045-67407 이상혁 — Pnom Penh, Phnum Penh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