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N 선교전문 인테넷방송 소개와 정기후원 안내

1894
0
SHARE

GMAN 선교전문 인테넷방송 소개와 정기후원 안내

www.gmanradio.org

 

1. GMAN 선교전문 인테넷방송은 선교사들을 위한 전문 방송으로 전세계 어디서든지 접속하여 들을수 있습니다. 선교지 제3세계 나라들은 이제 인터넷이 보급되어 영상보다는 음성으로 들을수 있습니다.


2. GMAN 선교전문 인테넷방송은 20123월에 시작된 GMAN(Global Ministries Association for Networking) 전문선교사역그룹 네트웍의 사역의 일부로 2103년도 510일에 인터넷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201416일 현재 방문자수 116,378 클릭수 1,465,840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3. GMAN 선교전문 인테넷방송은 현재 안드로이드앱으로도 스마트폰에서도 들을수 있습니다.


4. GMAN 선교전문 인테넷방송은 3개의 방송채널로 24시간 선교전문방송, 찬양전문방송, 설교전문방송으로 전세계에 선교사들, 한인들이 듣도록 하고 있습니다. 현재 설교방송은 시작단계에 있습니다. 설교를 도와줄 교회와 목회자들의 연결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5. GMAN 선교전문 인테넷방송은 선교지에 있는 현장선교사님들의 선교전략 업데이트, 정보, 네트웍, 영성개발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6. GMAN 선교전문 인테넷방송의 3방송 설교전용방송은 현지에서 영걱으로 갈급한 선교사님들을 위해 은혜와 깊이 있는 말씀을 전하는 목회자와 해외선교를 적극적으로 하고 있는 교회를 우선으로 합니다. 동시에 설교를 지원하는 목회자들은 GMAN 운동의 목회자운영위원으로 함께 선교를 일으켜갈수 있습니다.


7. GMAN 선교전문 인테넷방송은 전세계선교지와 페이스북, 유투브로 업로드됩니다.


8. GMAN 선교전문 인테넷방송은 154가지의 다양한 전문선교사역 그룹을 개발하여 전문인선교를 통해 현장 선교사님들과 연대하여 세계선교를 이루는 비전을 품고 있습니다.


9. GMAN 선교전문 인테넷방송은 2014년도에는 20개 세계선교 관문도시에 인터넷방송 지국을 세워갈 계획이 있습니다.


10. GMAN 선교전문 인테넷방송은 현재 50개국 이상의 현장선교사님들과 연결 및 동역을 이루고 있습니다.


11. GMAN 선교전문 인테넷방송은 매년 진행되는 선교지 현장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선교포럼을 참여 할수 없는 세계에 흩어져 있는 모든 한인선교사들을 위해 방송을 하게 됩니다.


12. GMAN은 직접 선교지를 갈수 없어도 현재 거주지 또는 있는곳에서 전문인으로 가지고 있는 경험과 지식을 가지고 현장에 있는 선교사님들과 상담과 정보, 지식제공으로 동역이 가능합니다. 또는 직접 전문인선교사로 갈수 있도록 지원 파송하고 있습니다.


13. 선교동역의 길이 열려있습니다. GMAN 선교전문 인테넷방송은 함께 꿈을 이루어 갈 정기선교후원자들을 기도하고 있습니다. 월 소액 정기헌금으로 자동이체가 가능합니다. 소액정기선교후원을 하시기 원하는 분들은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