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M 전기자동차 사업에 대하여 – 임재영장로

645
0
SHARE

비지네스선교 전문인선교를 꿈꾸고 계십니까? 꼭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비전선포는 비지네스와 전문인들의 수준높은 전문성있는 대담프로그램입니다. 앞으로 선교지에 전문기술과 사업을 통해 선교의 문을 열고 들어가는 전략을 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비지네스 전문인선교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매우 실제적이고 전문적인 정보와 교육이 되는 프로그램일것입니다. 

앞으로 오는 시대는 에너지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시대입니다. 솔라를 통한 전기자동차를 개발하고 있는  임재영장로님(서울공대 금속공학 졸업 미국 금속공학 유학 ROTC 1기)을 소개합니다. 앞으로 저개발국에는 상당히 가능성이 좋은 비지네스 선교의 아이템이 될것입니다. 임재영장로님은 GMAN 창립멤버로서 비지네스 전문인서교포럼 자문위원입니다.

진행에는 솔라등을 개발한 김만덕 장로님(연대 전자과졸업 ROTC 17기))이십니다. 김만덕장로님은 한국에서 모뎀을 최초로 개발 제작한 벤처기업가(200억정도의 규모)로서 전자제품 개발과 제조에 경험이 충분한 전문가 입니다. 현재는 미국에서 사업을 하고 있고 GMAN 사업국장으로 함께 사역하고 있으며 또한 비지네스 전문인 선교포럼의 대표로 수고하고 있습니다. 혹시 방송을 들으시고 전기자동차 사업을 선교지에서 하시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전기자동차의 가격은 $1 000 – $2 000 정도로 계획을 하고 있고 선교지에서는 조립공장을 하실 선교사님들 또는 성도들을 연결을 원합니다. sonministry@gmail.com GMAN 대표운영위원 김정한선교사

http://

NO COMMENTS